본문 바로가기

사는재미 리뷰

라운드키친 7, 레시피를 공유하는 반찬가게~ 개인적인 후기

신혼부부거나 가족 수가 적을 경우.. 그리고 삼시세끼중 한 두끼 정도만 집에서 먹는다면 애써 반찬을 만들어도 다 먹지 못하고 버리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같은 반찬을 두 번 이상 먹으면 질리고.. 내가 할 수 있는 밑반찬의 종류나 맛도 제한되어 있으니 주부 10년차 이상 밥상의 반찬들은 점점 지루해질 수 밖에 없는것같다. 다양한 식재료를 먹어야 건강에도 더 좋지 않을까...?ㅎ

 

 

그래서 주부에게 가장 맛있는 음식은~~ 남이 차려주는 음식! 인가보다.

변명스러운 구구절절한 설명을 뒤로하고 3개월째 월 2회 정도 반찬 배달을 시켜먹고있는 중인데 다양한 밑반찬들이 냉장고에서 대기중이니 나는 메인 음식만 한 두가지 만들면되서 너무 편하고 좋다.

 

나의 경우 반찬을 주문할 때 주로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이나 내가 잘 하지 못하는 반찬 위주로하고 2주 정도 먹어야하니 반 정도는 짱아찌 처럼 잘 상하지 않는 반찬으로 구성하는 편이다.

 

그 동안 집반찬 연구소라는 곳에서만 주문해서 먹었는데 남이 해주는 반찬 먹는 재미를 알아버린 나는 슬슬 또 새로운 반찬가게들이 궁금해졌고 라운드키친 7 이라는 또 하나의 집반찬 배달 업체를 찾았다. 

 

 

 

라운드키친7

반찬 업체를 정할때 가장 고려하는 점은 (가능하면 국산)좋은재료를 사용하고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다.

 

집반찬연구소와 마찬가지로 라운드키친 7도 신선한 국내산 식재료를 사용하고 화학조미료는 사용하지 않고있다.

 

라운드키친 7의 재밌는 점은 레피시 공유 플랫폼이라는 것인데 여러 어머니들의 레시피를 공유해서 반찬을 만들고 그 수익까지 어머니들과 공유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라운드키친7의 맛은?

나쁘지 않다~. 막막 엄청 많이 맛있진 않지만 조미료 맛 안나고 먹을만했다. 굳이 집반찬 연구소 반찬과 비교하면 라운드키친7이 약간 완성도가 떨어지는듯도 하다. 예를들면 깻잎나물볶음은 깻잎들이 너무 뭉쳐있다던지...;ㅎ

 

라운드키친 7 반찬

 

라운드키친 7 반찬

 

반찬가게마다 종류가 다양하니 두 세군데 정해서 먹는것도 좋을듯하다. 한군데 더... 찾아야겠군..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