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

깨끗한 쉼의 시간이 되어준 제주 숙소 보름펜션

이번 제주 여행 중 숙소를 찾을 때 검색어는 '제주 깨끗한 펜션' 이었다.

 

 

반응형

 

 

 

코로나가 한풀 꺾였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신경이 쓰이는 건 사실이고 요즘엔 빈대 이슈까지 있으니 숙소의 위생상태는 매우 중요한 요건 중 하나다.

 

 

이런 불안한 점들에서 자유로워지려고 카니발 차박여행을 다니긴 하지만 일주일 이상 긴 여행이라면 중간중간 숙소에서 휴식의 시간을 가져야만 건강한 몸상태로 즐거운 여행을 지속할 수 있다.

 

 

 

 

좁은 길이라 걱정했는데

 

 

 

 

보름펜션에 잘 도착했어요

 

 

 

 

재충전을 위해 예약한 서귀포시 대정읍에 위치한 보름펜션은 깨끗하면서도 가성비가 좋은 펜션이었는데 야놀자에서 예약하니 할인 쿠폰까지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좋았다.

 

 

다만 주변이 온통 밭들이라 보름 펜션으로 들어가는 도로 폭이 크지 않으니 어두울 때 펜션에 도착할 예정이라면 다시 나가지 않도록 미리 장을 봐오거나 근처 모슬포항이나 송악산 맛집들에 들러 저녁을 포장을 해오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뷰 좋은 거실이랑

 

 

 

 

깨끗한 침실도 좋았구요

 

 

 

 

넓은 마당 한편에 주차를 하면 하이레벨 에너지를 가지신 사장님의 안내를 받아 예약한 방으로 들어갈 수 있다.

 

 

우리가 예약한 살바람 룸은 기준 2인에 최대 4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방인데 2층이라 계단을 좀 걸어야 하지만 대신 좀 더 탁 트인 뷰를 감상할 수 있어서 좋다.

 

 

 

 

욕실에서 샤워할때 물은 좀 튀었지만

 

 

 

 

단정한 주방까지 깔끔한 느낌이에요

 

 

 

 

의외로 넓은 양배추 밭 뷰가 싱그러웠고 펜션에서 키우는 다양한 채소들도 볼거리였으며 아이들이 있다면 넓은 마당에서 뛰어놀거나 여름엔 수영장을 이용해도 좋을 것 같다.

 

 

 

 

해질녘 밭 뷰가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침구류를 포함하여 방 전체의 청소상태는 펜션 후기들에서 미리 본 것과 마찬가지로 매우 좋은 편이다.

 

 

욕실에 샤워부스가 따로 없어서 사방에 물이 튈까 좀 조심히 샤워한 것을 빼면 깨끗한 방에서 따뜻하게 잘 잤고 아침엔 맛있는 전복죽까지 조식 서비스로 받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아담한 식탁에서

 

 

 

 

조식으로 전복죽까지 맛있게 먹고

 

 

 

 

포토 타임 후~

 

 

 

 

퇴실 합니다~ 😊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깨끗하고 조식까지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숙소를 찾는다면 추천해주고 싶은 펜션이다.

 

 

 

보름펜션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상모와우로 64-8

 

입실 : 16시 / 퇴실: 11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