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

거창 산중오토캠핑장, 역시 여름 차박은 계곡이지~!

지난여름 차박캠핑 다니며 1박만 하기엔 아쉬웠던 거창 산중오토캠핑장!

 

 

 

반응형

 

 

그래서 이번엔 2박 3일 일정으로 예약을 했는데 역시나 잘한 결정이었다.

 

 

 

또 왔어요

 

 

캠핑할 때 이웃 사이트와 다닥다닥 붙어있으면 각종 소음부터 냄새까지 그냥 집에 가버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지기 때문에 조용하게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차박캠핑이 가능한지의 여부는 캠핑장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요인이 된다.

 

 

 

 자연속 차박여행이

산중오토캠핑장의 계곡사이트는 총 20 사이트라 북적이거나 소란스러운 분위기가 아니다.

 

각 사이트의 크기도 8 x 9 미터로 큰 편이고 키 작은 울타리가 옆사이트와 분리를 시켜주어 프라이빗한 캠핑공간을 만들어준다.

 

 

 

차박캠핑이니 후다닥 설치하고

 

 

 

게다가 사이트에 주차를 하니 차박을 다니는 우리에겐 안성맞춤 캠핑장이다. 

 

이번엔 3 x 3 미터 크기의 제드오토듀얼팔레스 4 도킹텐트를 카니발에 연결했는데도 캠핑 사이트를 매우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포장해온 후라이드 치킨 타임~!

 

 

 

시원하게 완성 되는곳

산중오토캠핑장의 계곡사이트에는 송계계곡이 이어지고 있는데 산골짜기의 계곡답게 폭이 넓지는 않다.

 

 

 

계곡으로 조심조심 내려가

 

 

 

일단 음료수를 시원하게 해주고

 

 

 

성인이 몸을 푹 담그고 수영하기엔 좀 좁지만 바위에 앉아 발 담그거나 계곡물속에 앉아 빠르게 흐르는 시원한 물줄기에 몸을 맡기면 정말 더위가 싹 사라진다. 계곡 위로 우거진 나무들이 그늘까지 만들어주니 '피서'가 완벽해진다.

 

 

 

나도 시원해지기~!

 

 

 

계곡 접근성을 고려하여 작년에 이어 이번에도 13번 자리를 예약했다. 13번과 14번 사이에 계곡으로 내려가는 돌계단이 있어서 계곡에 수시로 다니기 좋다.

 

화장실, 샤워장, 개수대와도 가까운 편이라 재방문해도 또 13번을 이용하지 않을까 싶다.

 

 

 

 

콸콸콸 계곡물소리에 잠을 설쳐도

 

 

 

여름은 계곡이지~!

 

 

 

콸콸 흐르는 계곡물소리가 너무 가깝게 들려서 잠귀가 밝은 나의 경우 귀마개를 해야 잠을 푹 잘 수 있었던 것을 제외하면 매우 만족스러운 여름 차박캠핑지였다.

 

 

 

고소하고 쫀득한 삼겹살도~

 

 

 

달달 폭신 프렌치토스트도~

 

 

 

사랑스러운 볶음밥까지 완벽했던 여름차박캠핑!

 

 

 

이젠 숨 막히게 더워져버린 여름날 시원하고 깨끗한 계곡 가까이에서 한적한 차박캠핑을 하고 싶다면 추천해주고 싶은 거창 캠핑장중 하나다.

 

 

 

 

 

한 여름 카니발 차박캠핑, 덕유산 산중오토캠핑장에서 계곡물 마사지

통영으로 내려가는 길에 쉬어갈 곳으로 무주 덕유산 캠핑장을 알아보다가 예약한 거창 산중오토캠핑장 계곡사이트는 1박만 하기엔 너무 아쉬운 휴가지였다. 우리는 텐트를 치지 않고 차박을 할

bbidac.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