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재미 리뷰

예쁜 까사무띠 이중컵 홈카페 업그레이드~!

카페에 꼭 차만 마시러 가는 건 아니었는데..

뭔가 집이랑은 다른 느낌의 공간을 즐기는 시간이라 좋았는데 요즘은 그런 시간을 가질 수 없어 아쉽다. 그래서~ 집에서도 색다른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도와주는 예쁜 홈카페 컵을 보면 지나치기가 어렵네~라는 구구절절한 이유를 만들어 까사무띠 내열 이중컵 충동구매..ㅎ

 

 

까사무띠?

인스타에서도 핫하다는 예쁜 홈카페 컵을 만드는 브랜드인데 컵 이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테이블웨어를 만드는 이탈리아의 토탈브랜드이다.

 

까사무띠 글라스는 오랜 기간 사용해도 투명함을 유지하고 잘 깨지지 않는 고품질 봉규산 유리를 사용해서 내구성이나 내열성이 좋고 BPA free 규격의 환경호르몬도 검출되지 않아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보온성 좋은 까사무띠 이중컵

 

더블월 구조라서 뜨겁거나 차가운 음료를 마실 때도 손으로 바로 잡고 마시기가 너무 편하고 이중컵 사이의 공기층 덕분에 일반 유리컵에 비해서 온도 유지를 더 잘해주는 듯하다. 제품 정보에는 영하 20도에서 영상 150도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되어있긴 하지만 그렇게까지 극한 상황에 놓아두고 싶지는 않다;;ㅎ 전자레인지 사용은 가능하니 편의상 음료를 데울 땐 종종 전자레인지를 사용할 듯하다.

 

또한, 컵을 고를 때 입이 닿는 부분이 너무 두툼하면 음료를 마실 때 좀 흘러내릴 수도 있고 불편한 감이 있는데 까사무띠 이중컵은 더블월임에도 불구하고 사용감이 괜찮은 것 같다.

 

까사무띠 더블월 시리즈는 손잡이가 있는 것 없는 것 와인잔 커피잔 등 종류가 26개 정도로 매우 다양해서 한 두 가지만 고르기가 너무 어려웠는데 나름..용량별로..많이 사용할 것 같은 모양의 컵으로만 구매!

 

요즘은 집들이하기 어려운 시기지만 홈카페가 대유행인 지금~ 집들이 선물이나 신혼부부 선물로도 까사무띠 이중컵은 강력 추천할만하다.

 

 

까사무띠 싱골로 티컵세트도 너무 예뻐!

 

더블월은 아니지만 싱골로 티컵 세트는 물에 우려서 먹는 침출차 마실 때 너무....예쁘다.ㅎㅎ 컵의 두께도 거의 머그컵 수준으로 두께감이 있어서 튼튼하고 나의 컵워머 핫탑 위에 올려두면 계속 따뜻하게 차를 마실 수 있는 것도 마음에 든다. 다만 컵과 세트인 안에 인퓨저(티망)는 좀 얇은 유리여서 깨지지 않게 조심히 사용해야 한다. 

 

 

오프라인으로 사고 싶었지만..

 

매장이 너무 한정적이라 어쩔 수 없이 온라인으로 구매했는데 파손 걱정이 싹 사라지게 엄청 꽁꽁 싼 뽁뽁이들과 함께 까사무띠 이중컵을 받아볼 수 있었고, 문제가 생겨서 까사무띠 온라인 스토어에 문의했을 때도 너무 친절하고 신속하게 해결해주셔서 더욱 만족스러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