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

거제도 겨울 바다에 빠지다.. 추우니까 마음만~

반응형

수영은 못하지만 바다는 좋다.

 

반응형

 

우리나라에서 제주도 다음으로 큰 섬이라는 거제도의 남해바다는 동해 바다와는 바다색도 좀 다른 것 같고 크고 작은 섬들이 바다 위에 둥둥 떠있는 것처럼 보이는 해금강도 볼 수 있는 아름다운 곳이다.

 

 

자연의 소리를 찾아서~ 이소리는..

고운 모래사장이 있는 바닷가도 예쁘지만 거제의 여러 해변에선 동글동글한 몽돌들이 챠르르~ 챠르르~ 파도에 밀려 움직이는 소리도 들을 수 있어서 눈과 귀가 힐링이 된다. 우리나라 자연의 소리 100선에 선정될 정도라니 나에게만 듣기 좋은 소리는 아니었나 보다.

 

이른 아침에 듣는~

 

자연의 소리!

 

학동 흑진주 몽돌해변은 무료 주차장도 넓어서 이용하기 편하고 해변도 길어서 몽돌 구르는 소리 들으며 해안가 산책하기도 좋은 곳인 것 같다. 

 

아침산책 끝!

 

 

바다바다한 오송웨이브

통영으로 넘어가기 전에 거제의 바다를 더더더 보고 싶어서 바다 뷰 가득한 핫플 오송웨이브 카페에도 들렀는데 입구부터 포토존이 너무 예쁘다. 사진을 찍지 않고서는 그냥 지나칠 수가 없다. 각도에 따라 원 안의 배경이 달라지는 재미가 있다.

 

다들 이런 포즈로~

 

춥지 않았다면 바다가 바로 보이는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바다 멍을 했을 텐데.. 라는 아쉬움이 생겼다. 보증금 1만 원을 내면 돗자리를 대여해주니 따뜻한 날 다시 와서 소풍 기분을 내도 좋을 것 같다.

 

우리집 올리브도 이렇게 잘 커야할텐데

 

 

 

흑임자 페이스트리

 

 

베이킹 건물이 별도로 있어서 기대감에 커피만 마시려다 흑임자 페이스트리를 함께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프랑스 전통 방법으로 빵을 굽는다기에 결국 나올 때 깜빠뉴와 치즈팡 머핀도 추가 주문했는데 만족!

 

 

 

2022.01.11 - [소소한 리뷰] - 거제도 땅굴은 포토존이되어 인생샷을 남기고~

 

거제도 땅굴은 포토존이되어 인생샷을 남기고~

변산반도 채석강, 고성 상족암, 파도리 해식동굴, 근포마을 땅굴의 공통점은 동굴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유명한 포토존이라는 점이다. 서해안에 위치한 동굴의 경우는 물때를 고려해서 방문해

bbidac.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