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재미 리뷰

집에서 소이연남 쌀국수 맛보기 (feat. 마켓컬리 장보기)

요샌 외식도 자제하느라 베트남 쌀국수 먹어본지 오래였는데 마침 마켓컬리에서 장보던중 태국 소고기 쌀국수 발견! 그것도 소이연남 쌀국수~!!


전에 소이연남 매장에서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었는데 이렇게 냉동 포장된 상태로 판매하는줄은 몰랐다. 마켓컬리에서만 파는건가...?

소이연남 쌀국수는 태국식이라 다른건지 일반 쌀국수집과는 국물맛이 좀 색다르다. 소뼈와 사태를 향신료와 함께 오랜시간 끓인 육수를 사용해서 더 맛있나보다.ㅎㅎ


집에서 소이연남 즐기기~


도톰한 소고기 사태살도 4개나 들어있고 동봉된 마늘 후레이크도 넣으니 소이연남 식당에서 먹는것 처럼 맛있었다.

포장지엔 1~2인분이라고 되어있는데..음..혼자서 배부르게 먹긴 했지만 2인이 먹기엔..양이 쫌..어린이는 2인이 먹어도 될듯도..ㅎㅎ

마켓컬리에서 소이연남 똠양 쌀국수도 팔던데 다음 장바구니엔 그것도 넣어봐야겠다ㅎㅎ


어떻게 먹지?

라면 끓이는 방법이랑 비슷하다. 다른점은 면을 따로 3분 정도 삶은 후 끓는 육수에 넣고 불끄고 쪽파 조금 넣으면 완성~!

라면보다 귀찮은점은 냄비를 2개 사용해야한다는것..ㅎㅎ 냄비를 하나만 쓰려고 면을 삶아서 그릇에 담아놓고 그제야 육수를 끓였더니 면이..좀 서로 붙어버림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