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재미 리뷰

집반찬 연구소 반찬 첫 주문 후기! 진짜 집반찬맛~!

부모님이 나이가 많아지실수록 걱정되는것 중 하나가 반찬인것같다. 따로 살면서 거리도 있기때문에 매 번 반찬을 해드리기도 쉽지가 않고 병원 신세를 지신 이후엔 영양가 있는 식사가 크게 중요한 부분인데..

 

 

그래서 반찬을 배달해주는 곳을 찾아보게되었고 그 중에 집반찬 연구소가 눈에 들어온다.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식재료에 대한 철학인데 간장, 참기름, 들기름, 현미유 등등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식재료를 사용하고있다는것이다. 배송되는 반찬의 포장에 원재료 표기가 빼곡하다.

 

 

반찬은

무침/ 조림/ 볶음/ 메인요리/ 쿠킹박스/ 김치, 절임, 젓갈류/ 국, 탕, 찌개류로 구분되어 있어서 원하는대로 선택할 수 있고 신메뉴도 매 달 나온다. 

 

배송방식은

필요할때마다 주문할 수도 있고 매주 정기배송 방식으로도 주문이 가능한데 정기배송의 경우 양이 많은 가족식단, 1~2인용 실속식단, 어린이를 위한 아이식단이 있어서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것같다.

 

고객만족도 후기를

각 반찬마다 볼 수 있어서 여러 후기를 읽어보고 반찬 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것도 좋다.

 

 

집반찬 연구소 알뜰하게 할인받아 이용하기!

1월에 가입하면 첫 만남 선물로 집반찬연구소에서 선정한 7개 제품중 1가지를 100원에 받거나 14,900원 가격의 인기반찬 6종을 4,900원에 맛볼 수 있다. 나는 인기반찬 6종을 선택!ㅎ

 

 

친구 추천해서 친구가 내가 보내준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친구도 5000 포인트를~ 나도 5000 포인트를 받는다^^. 마켓컬리에서도 이런 이벤트해서 포인트 받은적 있는데 쏠쏠한 이벤트다.ㅎ

 

 

내돈내산 집반찬연구소 내반찬~!

 

아쉽게도 우리동네는 새벽배송지역이 아닌가보다. 택배 배송만 선택할 수 있었다. 여튼 열어보니 포장이 꼼꼼하다.

 

메인메뉴중에 주문한 코다리찜! 코다리찜 전문식당처럼 짜고 매운 자극적인 맛을 기대했다면 좀 실망할 수도 있지만 집에서 만든 것처럼 자연스러운 맛이라 우리집 입맛엔 딱 좋았고 다른 반찬들도 집에서 만든듯 맛있었다. 

 

예전의 나라면 반찬을 왜 사먹어? 직접 만들어야 믿을 수 있지! 라며 늘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었는데 이제 나도 슬슬...ㅎㅎ 반찬을 받아서 냉장고에 차곡차곡 넣어두니 뭔가 든든하다.ㅎ

 

타 업체보다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지만 먹고 나서 아프지 않으려면 좋은 식재료를 먹는 것이 더 중요하니 몇 번 더 주문해서 먹어보고 엄마아빠한테도 좀 보내드려도 될듯..ㅎㅎ

728x90
반응형